반응형

2022년도 한 달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 

어릴 적에는 부모님과 함께 철학관 등에 찾아가서 신년 운세가 어떤지 물어보곤 했었는데요.

사주와 같은 것은 학문으로 실제로 실생활에 많이 적용되고 있기도 합니다.

 


매년 운세를 보기 위해 일부러 찾아다니지 않고, 요즘에는 인터넷으로도 쉽게 알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운이라 하면 재물운, 건강운, 사업운, 가족운, 연애운, 결혼운 등 여러 가지 들이 있는데요.

다가오는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며 2023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운세 보기

 


무료운세 사이트들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결제가 필요하거나, 개인정보의 염려가 있는데요.

신한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운세와 사주를 24시간 무료로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운세 종류는 정통운세, 생활운세, 애정/궁합 등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운세를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 성별, 생년월일을 정확하게 입력한 후 운세보기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별도의 로그인 및 회원가입이 필요 없으며, 결과에 대해서 인쇄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우선 신한생명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어 혜택 메뉴에서 ✔운세/사주를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

 

 


본인이 알고 싶은 운세 메뉴를 선택합니다.

✅ 정통운세 (월간종합운세, 평생운세, 신토정비결, 부자되기)

✅ 생황운세 (오늘의 종합운세, 주간종합운세, 오늘의 타로, 프리미엄 로또운세)

✅ 애정/궁합 (내사랑 반쪽찾기, 운명의 배우자, 프리미엄 궁합보기)


정확한 사주 분석을 위해 성별, 실제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등을 입력하여 주시면 됩니다.

입력하신 후 운세보기를 클릭합니다.


자신이 어떠한 성질이 많은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1월부터 12월까지의 월별 운세를 보실 수도 있으며, 평생운세 서비스를 이용하면 초년운, 중년운, 말녀운, 형제운, 자식운, 부부운, 직업운 등으로 다양하게 보여줍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인이 원하는 것을 선택하셔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https://classylounge.co.kr/81

 

2023년 삼재띠 대박띠 | 무료사이트 BEST4

새로운 한 해가 바뀔 때가 되면 우리나라 사람들은 한해의 운세를 확인합니다. 이와 더불어 새해에 해당하는 삼재띠는 무엇인지, 대박띠는 무엇인지 본인의 띠가 어디에 해당되는지 알아보기도

classylounge.co.kr

 

 

계묘년 토끼띠

 


2023년은 순서에 따라 '계', '묘'로 바뀌며 계묘년이 되는데요. 

흑색을 뜻하는 '계'와 토끼를 뜻하는 '묘'가 만나서 '검은 토끼의 해'가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새해 운세의 주인공인 토끼띠의 나이는 현재까지는 2011년 신묘년이 마지막이었습니다.

토끼띠에 태어난 분들의 운세 특징은 착한 성품을 타고난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감수성과 유머가 풍부하고 재능이 많아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낙천적이고 온화하고 상냥한 성격으로 인덕이 있으나, 단점으로는 몸이 게으르고 수동적인 성격이라고 합니다.

토끼띠는 개띠, 양띠, 돼지띠와 잘 맞는데요. 양띠는 토끼와 비슷한 성향을 가지고 있는 동물 중 하나로 취미가 같으며, 평화롭게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개띠는 용맹해서 토끼와 상극 같아 보이지만 서로가 상호보완이 잘 되는 성격입니다.


돼지띠는 꼼꼼한 성격을 지녀 서로 상성이 잘 맞습니다.

이와는 반대로 상극인 띠는 닭띠, 범띠가 있는데요. 성격의 차이가 심해 싸우는 일이 많습니다.

https://classylounge.co.kr/37

 

2023년 신년운세│새해운세 무료로 보는법

신년 새해가 되면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는 것 중 하나가 운세입니다. 한국을 비롯하여 동양 사람들은 이러한 사주팔자 운세에 대해 관심과 믿음을 많이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인터

classylounge.co.kr

 

 

정리


2023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는 무료란 점 마음껏 이용하시어 운세와 사주를 재밌게 즐겨보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