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AS



무더운 여름이 되면서 에어컨을 새로 구입하시거나 구입한 이후 재설치나 이전, 고장 등의 이유로 서비스센터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분들을 위해 삼성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는지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이 어렵지는 않지만 특히 여름시즌 특징상 대기시간이 상당히 길어질 수 있는점 참고하세요.

📌 신한생명 무료운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전화번호 : 1588-3366

✔운영시간 : 평일 기준 9시 ~ 18시

본인이 거주하는 곳 주변 센터찾기와 수리제품을 선택하시면 각 센터별 평일/주말/공휴일 운영여부 및 운영시간, 혼잡시간, 주차여부, 수리가능/불가능 제품의 정보 확인이 가능 합니다.

사전에 참고하시면 더욱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연결TIP

고객센터 연결 후 상담을 원하는 카테고리를 말씀하시면 됩니다.

(말하는 ARS 특징상 안내에 따라 간단한 단어로만 말씀하시면 연결이 됩니다.)

전화를 통한 상담 외에도 챗봇상담도 가능 합니다. 아래를 참고 하세요.


AS 기간 서비스요금


일반적으로 에어컨 무상 AS 기간은 구입일 기준 1년 이며 보증기간이 이미 지났거나 고객 부주의로 발생한 고장, 이사를 가면서 재설치를 해야하는 경우, 지진, 화재, 낙뢰 등의 천재지변, 부품의 수명이 다한경우, 타사제품의 의한 고장 등은 일정한 비용이 발생 합니다.

유상수리를 해야하는 경우 제품수리 여부와 상관없이 2만원의 출장비가 있으며 평일 오후 6시 이후나 휴일에는 26,000원이 청구 된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출장서비스는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통해서도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도 ‘출장서비스 예약’이 가능 합니다.


정리

위와 같은 방법으로 전화상담, 챗봇, 홈페이지 예약 등을 하시면 생각보다 손쉽게 예약이 가능하며 여름시즌 특징상 대기시간 및 예약날짜 등은 여유있게 잡는게 좋습니다.

이상으로 삼성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기간, 신청방법 등에 대한 내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